대구크로스핏 대곡에이치짐 졸 잼 ㅋ

 

 

 

 

 

지금 친구랑 대구크로스핏 다니고 있는데

진짜 재밌어요 ㅋ

운동이 재밌다니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ㅋ

 

쟈철 탈 때에도

계단을 이용해본적이 없는 제가 ㅋㅋㅋ

운동이 재밌다니 ㅋ

친구들이 달서구에서 상줘야 하다며 ㅋㅋ

대구운동협회에서 상장 줘야 한다며 ㅋㅋㅋ

 

대곡크로스핏

 

진짜 쌤들이 알려주시는대로 하면

뼈만남기고 살 빠질 듯!

저 2주 다녔는데

3kg 빠졌다니깐요!!! 대박 ㅋㅋ

 

다요트 약 먹었을 때도

효과 못 보던 저인데 ㅋㅋ

여기 진짜 신통방통한 곳이네요 ㅋㅋㅋ

 

대곡크로스핏

 

확실히 뭐든 팀웍이 중요합니다 ㅋㅋㅋ

조별 발표 할 때도

늘 팀을 잘 만나 ㅋ

성적이 좋았던 저죠 ㅋㅋㅋ

 

크로스핏 운동

그룹으로 같이 하니깐

이거 진짜 재밌더라구요!! ㅋㅋ

 

완전 ㅋㅋ

 

대곡크로스핏

 

음악도 빵빵하게 틀어놓고 ㅋ

쌤 구령소리(완전 쩔어요...ㅋㅋㅋㅋ)와 함께

크로스핏 하니깐 ㅋ

신나요 ㅋㅋ 재밌어요 ㅋㅋ

 

쌤들이 밝고

친절하시니깐 ㅋ

금방 친해지더라구요 ㅋㅋ

 

카니깐 더 안 빠지고 가는 듯 ㅋㅋ

 

쌤들이랑 단톡 만들어서

맨날 톡하면서 놀아요

진짜 재밌음 ㅋㅋ

 

대곡크로스핏

 

운동하고 나면 ㅋ

배식 받듯이 ㅋㅋㅋㅋㅋ

세이크를 쌤이 타주는데

이게 진짜 존맛입니당!!

 

세이크 덕분에

제가 살을 쉽게 뺄 수 있었죵^^ ㅋ

 

대곡크로스핏

 

크로스핏 운동과 함께

식단까지 관리 받고 있어서

연예인처럼 ㅋ

1:1 코치가 생긴 느낌 ♡

올해 뭔가 일 낼 것 같은 ㅋㅋㅋ

 

운동 재밌게 하실 분들은

대곡에이치짐 추천할게용 ㅎ

 

여기 재밌어용 ㅋㅋ

 

대곡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