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화원헬스 대곡역 육교 옆 본죽3층 다니고 있어염

 

 

친구가 한달만에

살이 쏘옥 빠져서

완전 탄력있게 바뀐거예욤!

맨날 약속 있다고 하구

빼더니!!

혼자 운동했더라구염!!

 

진짜 몸이 너무 예뻐져서

저도 지금 같이 다니고 있어염 ㅎ

 

대곡화원헬스

 

여기여기

대곡역 육교 옆 본죽3층이예염!!!

간판은 잘 보이지 않아서 ㅋㅋ

꼭 위치 기억하고 가시는게 좋아염 ㅎㅎ

 

저도 여기 몇번이나 지나다녔는데

여기에 이런게 있는지 몰랐어염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곡화원헬스

 

친구랑 같이 해서 그런지

더 재밌는 것 같아염!!

 

대곡화원헬스

 

여기 그룹피티랑 크로스핏 하는 곳인데욤

진짜 힘들줄 알았는데

재밌어염 ㅎㅎㅎㅎ

 

쌤들도 웃기고

운동할 때 뭔가

빠이팅이 넘친다고 해야하나? ㅎ

 

대곡화원헬스

 

일단 음악이 빵빵하니 ㅋ

시원한게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예전에 대곡화원헬스를 다니던 것과는 다른

활기가 있다고 해야하나? ㅎ

 

가족적인 분위기가 있고

편해서 진짜 좋아요^^!

 

대곡화원헬스

 

운동 끝나고 나면

먹는 세이크세이크 ♡

 

진짜 맛있구욤

 

요고 먹어야 살이 쑥쑥 빠져염!!!!!!!

 

대곡화원헬스

 

깔끔하구

운동도 재밌구

무엇보다 ㅎㅎ

여기 쌤들이 좋아서

친구가 계쏙 다닐거라고 하던데 ㅎ

 

저도 이제 알아가는 중^^ ㅋ

 

지금까지는 재밌어요 ㅎ

쌤들 웃겨서 좋아용 ㅎㅎ

 

대곡화원헬스

대곡에이치짐

무료체험 1회 돼용 ㅎㅎ

 

가보세용~~~

 

대곡화원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