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시간들 당신의 행운과 시간은?

 

 

 

빵 집 이름이 ...특이하다

책 제목 같기도 하고

여튼 가게 이름 같지는 않당

 

 

처음에 생길 때는

조용했다고 하던데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항상 사람들이 많은 행시 빵집 ㅎ

 

오홍~

여기가 그렇게 맛있음?

 

 

빵 종류는 크게 많지 않은데

여기 뭔가 다 맛있을 것 같은 포스가?

 

여기 뭐가 유명한거지?

 

다 유명한가?

 

 

진열되지 않은 빵들도 어마무시하게 많고

또 빵을 빼내서

잼을 바르고 있는 기사님들

 

대박 ㅋㅋ

여기 도대체 얼마나 팔리기에 ㅋ

오후 시간에 갔음에도

빵을 계속 꿉는 거지? ㅎ

 

 

앙버터랑 인절미 빵이랑

우유빵이랑 ㅋ슈크림빵 ㅋ

우선 요로케 먹었당

 

 

헐... ㅠㅠ

슈크림빵은 안에 생크림 진짜 대박 많이 들어가있고

빵이 다 맛잇음 ㅠㅠ

 

 

진짜 내가 먹어본 빵 중에서

여기가 제일 맛있고 부드럽고 ...

중독성 완전 대박 ㅋㅋㅋ

 

먹고 가는 사람들도 많았고

포장해서 가는 사람들도 많았고!

 

단점이 있다면 ㅋ

빵이 좀 비쌈 ㅋㅋ

 

밥값보다 ㅋ

빵값이 더 많이 나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