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크로스핏

저 ㅋㅋ 사람이 되어가고 있어요!!

대곡크로스핏에서 같이 운동해요!!

세상즐겁습니다 ㅋㅋ

 

저처럼 살 빼야하실분!

저랑 같이해요 ㅎㅎ

 

너무 재밌어요^^

대곡크로스핏

 

운동은 월-금까지 하구요 ㅎ

40~50분정도 하는것 같아요!

 

시간도 엄청 빨리가고

굵고 짧게 훅 해버리니

운동효과도 좋고

갈 때마다 재밌는거 같아용 ㅎ

 

쌤덕분에 대곡에이치짐 사람들이랑

진짜 많이 친해졌는데요!!

 

더 재밌어요 ㅋ

 

대곡크로스핏 중독성 진짜 쩔어요 ㅎㅎ

 

대곡크로스핏

 

여자 쌤이랑 남자쌤 계신데 ㅋ

저는 여자쌤이 좀 더 빡신것 같은....

ㅋㅋㅋㅋ

 

완전 화이팅 넘치고 ㅋㅋ

 

남자쌤은 조금 디테일하셔서!!!

 

운동효과가 더 조아용 ♥

 

대곡크로스핏

 

운동하면서

하루도 빠진적이 없으니

엄빠가 집에서 놀라는 중 ㅎㅎ

 

저보고 뒷태가 달라졌다며 ㅎㅎㅎ

 

대곡크로스핏

 

한번씩 쌤이랑 게임하는데

이게 또 핵잼입니당 ㅎㅎㅎㅎ

 

대곡크로스핏

무료체험 되니깐

한번 가보세용 ㅋㅋ

 

그럼 저를 만날 수 있을꺼예용 ㅎㅎㅎ

 

대곡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