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크로스핏에서 일주일만에 -3kg 뺌^^

 

지금 달서구크로스핏 다닌지

10일차 ... ㅎ

운동을 빠지지 않고

가는 내가 신기할 뿐이다 ㅎ

달서구크로스핏

나 열심히 하고 있다고

쌤이 맨날 칭찬해주니깐 기분이 좋네 ㅎㅎ

입발린 소리라고 생각을 했는데..

사실 거울을 보면

빠진게 눈에 보인당^_^ ㅎㅎ

아직 뺼 살이 너무나도 많이 남았지만....ㅋ

끝까지 책임지고 살 뺴주겠다는

쌤 말만 믿고 지금 고군분투중!

 

달서구크로스핏

달서구크로스핏 굉장히 깔끔하다

처음에 상담 받으러 갔을 때도

여기서 운동을?

바닥 너무 깨끗해서 신발 벗고 들어갈 뻔^^;; ㅎㅎ

너무 환대해주시는 쌤 때문에 ㅎ

살짝 당황했지만

상담 후 나의 저질 체력을 인지하고 ㅠㅠ

바로 쌤이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당

 

달서구크로스핏

 워매

달서구크로스핏에서 살 뺀 사람들이라네

어마어마하다잉

진짜 대단하다잉

나도 여기 끼고 싶다잉 ㅎㅎㅎ

쌤 추천으로 인해

나도 도전다이어트 나가는 중

여기 완전 신세계 ㅎㅎ

재밌어 재밌어 ㅎㅎㅋ

달서구크로스핏

운동 할 때 중구난방 ㅋ

난 이게 더 좋다는 ㅎㅎㅎㅎ

달서구크로스핏 잼나 잼나 ㅋ

여기 언니들이랑도 친해져서 ㅎㅎㅎ

신나 신나 ㅋㅋ 

달서구크로스핏

 ㅎㅎㅎㅎ

부끄럽지만 ㅋ

11자가 될 때깢

달서구크로스핏에서 살 예정 ㅎㅎㅎㅎ

달서구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