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헬스장지겨워 찾다가 알게된 그룹피티!

 

대곡역헬스장을 3개월을 끊든

1년을 끊든....

3주가고 안가니깐-_-

운동을 할려고 해도

어차피 안갈텐데 뭐 하면서

자꾸만 미루다가 ㅠㅠㅠ

대곡역에 그룹피티 생긴거 알고

바로 가봤죠 ㅎ

대곡역헬스장

 인바디 측정하면서

북흐러워 죽는줄....ㅋㅋㅋㅋ

이렇게 착시현상이 ㅋㅋㅋㅋㅋㅋ

대곡역헬스장

 대곡역헬스장 위치는

대곡역 육교 옆 본죽건물 3층인데요

풍선이랑 ㅋ 간판이 눈에 잘 띄여용 ㅎㅎㅎ

대곡역헬스장

 사람들도 바글바글하고 ㅋ

처음에 상담갈 때

줄서서 기다림.....ㅋㅋㅋㅋ

대곡역헬스장과는 분위기가 완전 다르고

카페 같기도 하고 센터 같기도 하고 ㅋ

이색적이고 매력있더라구요 ^^

대곡역헬스장

 대곡역헬스장과 달리

무료체험이 있어서 한번 했는데

운동이 이렇게 엑티비티할 수가  ㅎㅎ

진짜 재밌더라구요!

운동효과도 바로바로 오는 것같고!

대곡역헬스장

예전에 운동할 때

단백질 꼭 먹어줘야 한다고 해서

닭가슴살만 박스로 사다놓고 안먹고 다 버렸는데;;;

여기는 단백질 제공하니깐 ㅎㅎ

진짜 좋더라구요^^

몸 만들기 딱임!

저는 이게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용 ㅋㅋㅋ

 

대곡역헬스장

 그룹피티 운동 프로그램도

매일 다르니깐 지겹지도 않고^^

너무 재밌어용!!! ㅎㅎㅎㅎ

완전 매력에 빠진 듯 ㅋ

무료체험 있으니 ㅋ

서둘러 가보시길 ㅋ

대곡역헬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