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매직박스 가격 착해서 인기폭발 ㅋ

 

 

남편이랑 간만에 햄버거 먹고싶어서

케엡씨 출동바리 ㅋㅋ

먹을 거 앞에서는 어찌나 협동심이 좋은지

ㅋㅋㅋㅋㅋㅋ

 

 

나 햄버거 별로 안좋아하고

남편이 좋아하는데 ㅋㅋ

먹고 싶다고 하니 얼씨구나 좋다하고

달려감 ㅋㅋㅋ

 

그 전부터 홈페이지 들어가서

메뉴 보고 있었음 ㅋㅋ

 

대단해 ㅋㅋㅋ

 

 

근데..이거 1인분...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먹기는 양이 작아서

징거버거랑 콘샐러드1개씩 더 추가해서 먹었음

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허한 느낌이 있어서

닭 먹으려다가 참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ㅎㅎ

한번 먹으니 자꾸 먹고 싶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