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크로스핏 무료체험 받고 운동 시작!

 

 

친구들이 크로스핏 어쩌고저쩌고 하길래

찾아보니깐 맨몸운동이더라구용

요즘 홈트 많이 하고 있는데

혼자 하니 잘 안되길래

혹시나 싶어 동네 찾아보니

대곡역 육교 옆에 있더라구용!

 

진천크로스핏

 

카톡 상담하니 무료체험 있다기에 ㅋ

예약하고 친구랑 갔어용 ㅋ

조금 멀다 싶었는데

막상 가서 운동하니깐

운동이 재밌으니

막막 다니고 싶더라구용 ㅋㅋ

 

글고 어차피 살 뺴고

운동할껀데

이정도는 ㅋㅋ

거리도 아닌 느낌?? ㅋㅋ

 

진천크로스핏

 

일단 사이키 맘에 들구요 ㅋㅋ

음악 맘에 들구요 ㅋㅋ

운동 오 ㅋㅋ 짱임 ㅋㅋ

 

글고 쌤들 맘에 들어용 ㅋㅋ

 

다들 이쁘고 잘생겼고 ♡♡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천크로스핏

 

체험 받는데도

안뻘쭘하고

되게 편하더라구요 ㅋㅋ

바로 엄카들고 와서 끊었어용 ㅋㅋ

 

지금 하루도 안빠지고 ㅋㅋㅋ가고 있어용!

 

휴가는 쌤들이랑 가기로 ㅋㅋㅋ15일날 ㅋㅋ

 

진천크로스핏

 

맨날 운동 끝나고 먹는 단백질!

저 중독된 듯 ㅋㅋ

 

진천크로스핏 무료체험은 예약 후 되구용 ㅋ

 

재밌어요 ㅋ

저랑 같이 운동해용 ㅋㅋㅋ

 

진천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