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골에 가고싶당

 

 

고산골에 보리밥이랑 잔치국수랑해서

막걸리랑 먹고싶당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인데잉 ㅎㅎ

 

 

보리밥은 무한리필이라서 ㅋㅋ

여기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고

완전 많이 먹는뎅 ㅋㅋ

 

여기서 먹는 양파가

진짜 꿀맛임 ㅎㅎ

 

여기 한번 데리고 가면

다들 좋아서 난리 ㅎ

 

 

아 ㅋㅋㅋ

진짜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 ㅋㅋ

여기 맛을 아니깐

더 침이 고이는 것 같당 ㅋㅋㅋ

 

 

잔치국수 시원하게 먹으면

진짜 맛남 ㅠㅠ

여기 면도 안퍼지고

국물이 완전 짱임 ㅠㅠ

 

주말에 여보랑 같이 가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