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엄빠랑 옹심이 먹고 왔어용^^

 

 

울 시엄빠랑 같이 옹심이 먹고 왔어용 ㅎ

다사 뒷길 같던데 ㅎ

태어나서 이 쪽을 처음 와보네용 ㅎ

 

 

길 한 복판에

덩그러니 가게가 있던데

차들이 많더라구용!

 

여기가 유명 맛집인가봐용 ㅎㅎㅎ

 

 

가족단위로 많이오더라구용!

친구들끼리 오는 손님은 한명도 못봤어용 ㅎㅎ

 

저도 먹어보니 ㅋ

울 엄빠랑 같이 오고 싶더라구용!!

 

좀 멀어서...

오겠나..싶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심이!

면이 특이하더라구용!

 

제가 먹어본 옹심이랑 좀 달랐어용!

 

 

여기 김치랑

고추랑 다 맛있음 ㅠㅠㅠㅠ

 

사진 보니

배가 천둥번개 치고

난리가 났습니당 ㅠㅠ

ㅋㅋㅋㅋㅋㅋ

 

 

이건 막국수!

이것도 맛있음...

주말에 여보랑 먹으러갈깡?

근데 길을 알랑가 모르겠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밀만두는

쏘쏘

ㅋㅋㅋㅋㅋ

 

 

감자전은 쫄깃한게

맛났음!

배불러서 남겨서 ㅠ

너무 속상했지만 ㅋㅋㅋ

 

꼭 다시 가리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