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그룹피티 대곡역 육교 옆 H짐 살 진짜 잘 빼주네요 ㅋㅋ

 

 

 

먹어도 배가 고팠고

늘 밤에는 술과 야식으로

밤을 지새웠고

그 다음날은 짬뽕으로 위를 달래다 보니

작은 키에 몸무게 70키로를 육박..-_-

 

달서구그룹피티

 

울 엄마가 엉덩이 발로 차면서

제발 살 좀 빼라길래

귓등으로 듣다가... ㅋㅋ

 

여름이 되니

숨만쉬어도 땀이 흐르니깐 ㅠ

 

이건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여기 저기 찾다가

대곡역 부근에 H짐을 알게 되었슴당

ㅋㅋㅋㅋ

 

무료체험이 되니깐 ㅋ

한번 가보게 되더라구용 ㅋㅋ

달서구그룹피티

 

간판은 가로수 때문에 잘 안보이공

앞에 풍선이 있어서

육교 옆에 가면

위치는 대충 알 수 있어용!

 

 

그래도 혹시 모르니

지도 하나 친절하게 올려드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그룹피티

 

헬스장 다닐 때에는

거의 그냥 내가 사용할 줄 아는것만

조금씩 했는데

 

(오래하면 뒷 사람 눈치보여서;;)

 

달서구그룹피티는

눈치 안보고 운동할 수 있다는게

너무나도 좋았구용!

 

달서구그룹피티

 

자세랑 호흡 다 알려주시니깐 ㅋㅋ

집에서 TV보면서도 조금씩 하고 ㅋㅋ

글고 이렇게 같이하고

프로그램이 매일 바뀌니깐

진짜 재밌더라구요!!

 

제가 GX도 들어봤는뎅

GX랑 확실히 다름요 ㅋㅋ

 

더 재밌어요 ㅋㅋ

 

달서구그룹피티

 

식단도 꼼꼼하게 봐주시니깐

확실히 평상시에도

먹을 때 이성을 놓지 않고

쌤이 술 먹지말라해서 -_-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한번 해보자 싶어서

술도 끊고 ㅋㅋㅋ

 

달서구그룹피티

 

금욜마다

맛나는 세이크 타주는데

요게 진짜 꿀맛 ♡

 

운동 후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완전 환상입니다용^_^

 

달서구그룹피티

 

달서구그룹피티를 다닌 후

놀라운 나의 변화 ♡

친구들이 깜짝 놀라서 ㅋㅋ

지금은 운동 같이 다니고 있어용 ㅋㅋ

 

H짐에서 지금 거의 살다시피하고 있어용 ㅎㅎ

 

저랑 같이 운동해용 ㅋㅋ

 

제가 살 뺀 노하우 좀 알려드릴게용 ㅋㅋ

 

달서구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