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원에 새로생긴 맛집이라고

인스타에 자꾸만 올라오길래

신랑이랑 바로 꼬우 ♪

 

바로 앞에 두고

도대체 어디냐고 ㅋㅋㅋ

 

반대편만 쳐다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

 

주차하다가

메뉴판 보고

"여기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진짜 멍청부부임 ㅋㅋ

 

 

그 집이 뭐가 맛있는지 모른다면

메뉴판 가장 위에 있는거 시키면 된다는

ㅋㅋㅋㅋㅋ

울 친구의 말에

맨 위에 있는 2개를 시켰음

ㅋㅋㅋㅋ

 

항정살 덮밥이랑

새우버터구이~!

 

요거슨 새우버터구이! ㅎㅎ

매움!!

 

그리고 맛있는데

양이 작음

ㅋㅋㅋㅋㅋㅋ

 

 

이게 항정살 덮밥!

근데 이건 ㅋ

나도 할 수 있을것 같은!!!!

ㅋㅋㅋㅋㅋ

 

나 집에서

울 신랑한테 해줘야징^^ㅋ

 

 

모자라서 한개 더 시킴

ㅋㅋㅋㅋㅋㅋ

스파게리 ㅋㅋㅋㅋ

 

이거 스파게티라기 보다

짬뽕 같음

ㅋㅋㅋㅋ

 

매콤한게 ㅋ

 

이거 맛있음 ㅋ

한번 더 먹고 싶당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