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

이제 안지랑 곱창골목 행사까지 하네 ㅎ

 

진짜 곱창골목 많이 발전했다 ㅋㅋ

 

나 슴살때만 해도

여기 완전 ㅋㅋㅋㅋ

호객행위 장난아니였고 ㅎ

서민 냄새 나는

아재 동네였는뎅 ㅎㅎ

 

예전의 그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많이 깔끔해져서 좋긴함^^

 

 

안지곱창도

인테리어까지 싸악!

대박이다 정말 ㅎㅎㅎ

 

 

많이 올랐어 정말 ㅎㅎ

 

내가 매일 올 때는

한바가지 5000원이었는데

 

양 보고 놀랐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4년 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과

특유의 곱창 향은 그대로!

 

양이랑 가격만 조금 달라진 곱창들 ㅋ

 

 

대낮부터

맥주한잔

ㅋㅋㅋㅋㅋㅋㅋ

 

 

하앍 하앍 ㅠㅠ

맛이 그대로야 ㅎㅎ

 

거의 3년만에 먹었나?

 

그래서인지

넘나 맛있는것 ㅠㅠ

 

너무 맛있엉 ㅠ_ㅠ

 

우리 왠지

곱창에 빠져서

당분가 자주 올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 중이라

영수증을 들고 가면

라면으로 교환!! ㅋㅋ

 

대박 ㅎㅎㅎ

 

 

여기에 영수증 들거가면 됨!!!!

 

 

라면 하나 받고 ㅋㅋㅋㅋ

집으로 아주 가벼운 발걸음으로 옴ㅋㅋㅋ

 

이번 주말에

신랑이랑 다시 가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