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동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곳 발견!

 

봉덕동맛집

봉덕동 구.봉명파출소 4거리를 아시나요~?
외인아파트 거리라고도 불리는 골목안의 작은 도로? 인데,
'아지아'라는 술집이 사라지고
국수집이 생겼더라구요`~!
단순히 야식집인줄로만 알았는데,
안주도 팔고 술집 이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지나칠 뻔도 했지만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에 
친구랑 같이 들어가봤습니다 ㅎ 

봉덕동맛집

국수집인데 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소고기 국밥을 시켰어요 ㅋㅋㅋ
밥이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소고기 국밥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음!!
하지만 조금 달다는게 함정 ㅋㅎㅎ

 

봉덕동맛집

소~주 한잔을 하기 위해서 시킨 계란말이! ㅎ
보통 다른 곳에서 계란말이를 시키면 케챱만 나오는데
봉덕동맛집은 바베큐소스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ㅎ

계란말이를 저기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오 나중에 집에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구봉명파출소 네거리에 있는 국수집~
새벽까지 하는 것 같으니깐
한번 가보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