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당동코다리찜 먹어보면 반할껄~

 

코다리찜

언니들이랑 코다리찜 먹으러 꼬우 ♪
항상 갈 때마다 코다리 中에 부추전과 함께 ㅎ
부추전이 3000원 밖에 하지 않으니깐
딱히 고민하지 않고 그냥 시키는 듯 ㅋㅋㅋㅋㅋ

참 잘 먹는 우리 ㅋㅋㅋㅋ
부추전도 청양고추 팍팍 썰어서
부추도 팍팍 넣고 ㅎ
간장에 찍어먹으면 진짜 완전 맛있음 ㅋ

 

코다리찜

콩나물국도 맛있고
여기 땅콩이 특이한게~
튀겨서 무친 듯!
완전 바삭바삭 하다 ㅎ

울집은 땅콩 반찬을 거의 안해서
이런거 보면 혼자 신기해 한다 ㅋㅋㅋ

 

코다리찜

짠~~~!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코다리찜!!!
떡도 들어있고 두부도 들이었고!
소면은 딱 한 주먹만 나오지만
콩나물이 무한 리필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이모코다리찜 양념은 떡볶이 맛이 조금 나기도 하면서
단 것 같은데 안달고,
여튼 굉장히 맛있어요 ㅋㅋㅋㅋ
짭지도 않고 ㅎ
우리 부모님이랑 꼭! 같이 오고 싶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