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수쉐프 추천합니당!

 

대구맛집

대구 봉덕동에 있는 수쉐프 가보셨나요?
제가 먹어본 파스타 중에서
가장 맛있는 집을 꼽으라면
저는 수쉐프를 꼽겠습니다!

사람마다 모두 입맛이 다를 순 있는데요~!
저는 수쉐프 게살크림스파게티를 먹어보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대구맛집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ㅎ
오늘은 피자를 먹으러 갔는데요~!
동생은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ㅋㅋㅋ

원래 음료잔은 따로 있는데 ㅋㅋ
제가 워낙 자주 가다보니깐 ㅋ
레몬에이드를 500잔에다가 타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맛집

생맥주 시키니깐 견과류가 나오는데!
오우. 색깔도 너무 예쁘고 ㅎ
맛있어보이죠? ㅋㅋㅋㅋ

역시 맥주에는 마른안주가 참 잘어울립니당 ㅎ
간만에 이런 견과류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대구맛집

짠~ 동생이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달달한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저는 불고기피자나 매운거를 좋아하는데
우리 동생은 애기인지라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맛집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나는데
꿀을 찍지 않아도!
달달한게 너무 맛있어용~~~!!!! ㅋ

피자랑 맥주랑도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저녁을 먹고 왔음에도
눈깜짝할 사이에 없어지는 피자 ㅋㅋㅋ
맥주는 아직 한참 남았는데 ㅋ
다른 간단한 안주를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감자 선택!

 

대구맛집

감자를 튀긴게 아니고
오븐에 굽기 때문에
훨씬 담백하고 감자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치즈를 듬뿍 뿌려서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륵 녹아서
주전부리에도!
맥주 안주에도 딱이더라구용!! ㅋㅋㅋ

대구맛집 수쉐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으니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