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동맛집 신선상회 맛있네용

 

 

용산동맛집

용산동 대구은행 공용주차장 쪽에 상가가 많잖아요!
고기가 먹고 싶어서 갔는뎅
어디를 가야할지 몰라서 서성거리고 있을 때
남치니가 신선상회 한번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나는 신선이라고 해서 횟집일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고..!!! 삼겹살 집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남치니랑 같이 휘리릭 ♪ 들어갔습니다

용산동맛집

짬뽕 볶는 삼겹살?
요즘들어서 삼겹살보다 목살을 좋아해서
세트메뉴로!!!!! 
 세트 2번 먹을지 3번 먹을지 고민하다가!
세트 2번으로~~ ^^ 

용산동맛집

오이고추랑 청양고추 함께!
나는 청양고추 먹고
매운거 못 먹는 남치니는 오이고추! ㅋㅋ

용산동맛집

남치니는 이거 보고 징그럽게 생겼다고 하는데
나는 완전 맛깔나게 생겼는데 ㅋㅋ
도대체 어디가 징그럽다고 하는건지 ㅋㅋㅋ

용산동맛집

김치는.... 손도 안댐 ㅋㅋ

용산동맛집

고기 양파장에 찍어먹으면 훨씬 맛있음^^

용산동맛집

빨간 양념에 족발 찍어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살짝 매운 맛이 나긴 하는데
오.. 완전 중독성 있더라구요!!
고기도 저 소스에 찍어 먹으니 훨씬 맛있었어요^^

용산동맛집

크림소스~!
저는 느끼한 것 같아서 ㅎ
살짜가 별로 ㅋ

용산동맛집

소금도 주더라구요~!
신성상회 소스만 6가지 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느껴집니당^^

용산동맛집

용산동맛집 신선상회에서 저는 이 겉절이?
콩나물 무침? 이게 진짜 괜찮더라구요!!
콩나물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니 오 완전 괜찮았음^^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 때도
상추겉절이말고~!
콩나물로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될 듯^^

용산동맛집

 이건 버섯!
버섯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 알려드릴까요?
송이버섯 통째로!!
불판에 구워서 먹으면
물이 생겨요~
그대로 구워서
앞접시에서 잘라서 드시면
진짜 기가막힌 버섯을 드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용!~!

용산동맛집

글고 이 소스에도 찍어 먹어보라면서 ㅎ
주시는데..
살짝 매콤? ㅎㅎ
난 매운거 좋아하니 신선상회 매운 소스가 맛있어서
이제 여기만 올 것 같기도 한데 ㅋㅋ

용산동맛집

목살2 족발1!!!
목살 두께가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

신선상회는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고 맛있게 익은 고기를 먹을 수가 있어용~~

족발은 한번 삶아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바로 드시면 되용~!
오히려 불판에 오래놔두면
튈 수 있으니 빨리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글고 뱅그르르 감겨 있는 건
돼껍!!!
돼껍은 어느정도 익으니
마늘이 담겨져 있는 통에 잘라서 넣어주시더라구요^^
이히히 맛있었어용!!

 

용산동맛집

목살.. 진짜 신선해보이죠?
신선상회 고기가 괜찮더라구요^^
목살치고는 기름이 살짝 많아 보이기는 하지만!

용산동맛집

족발이 생각보다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잘라서 먹기 때문에
적은양도 아닌 것 같더라구요^^

용산동맛집

신선상회 목살을 4등분으로 자른 후에~!
돌려가면서 고기 익히기 ㅋㅋㅋ

 

용산동맛집

마늘 통 속에 돼껍 들어가 있는거 보이죵~? ㅎ
떡이랑 감자랑 버섯 여기에 마늘 까지 넣어서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당 ♥

용산동맛집

족발도 다 잘라주시는 사장님~

용산동맛집

목살도 딱!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기 때문에
딱 좋음^_^ ♥
사장님이랑 알바생이랑 번갈아 가면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우리는 딱히 손이 갈 일이 없고
먹을 때만...ㅋㅋㅋ
불판에 손을 대면 돼요 ㅋㅋㅋ

용산동맛집

족발 소스에 찍어서~

용산동맛집

양파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
아.. 사진만 봐도 너무 행복하네용^^
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어용 ㅋ
용산동맛집 신선상회!
이제 단골 될 것 같은데요? ㅎ 

용산동맛집

이게 바로 빨간국시!
국물은 고추장 맛이 되게 많이 나구요!
청양 고추를 넣어서 살짝 매콤하면서
상큼한것 같기도 하고!
저는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기 때문에
여름에 먹으면 완전 딱일 듯^^

 

용산동맛집

이게 진짜 특이했어요~!
용산동맛집에서 처음 보는 것!
맨 밑에 있는건 두부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된장처럼 보이는 건
춘장소스~!
신선상회만의 특급 비법인 듯^^
그리고 그 위에 무순과 봄나물을 얹어서
여기에 고기를 싸서 한번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용산동맛집

목살 얹어서 한번 먹어봤는데~
오오오오~~~ 특이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 고추 넣어서 같이 먹으면 완전 딱일 듯!!!!^^

신선상회 이것 때문에 난리 나는거 아님? ㅎ

 

용산동맛집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된뽕찌개!!!!!
된장을 넣은 짬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먹기에는 조금 짭더라구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용산동맛집

신선상회 사장님께서 피규어 모으는 취미가 있으신 가봐요~!
피규어가 엄청 많아요~!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슈퍼마리오도 있구요~~! 

용산동맛집

드레곤볼 친구들도!!!! ㅎㅎ
흠.. 비싸보이는데 ㅋㅋㅋㅋㅋ

담에 한번 더 가기로 했는데
그땐 피규어 사진 모두다 찍어야 겠어용^^

용산동맛집 신선상회~!!
한번 가보세용^^
다빈치 옆에 있어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