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크로스핏 어디가 좋을까요? (달서구)

 

대구크로스핏

 헬스만 다니기도 지겨워서
대구크로스핏 찾다가
대세인 에이치짐을 가봤다.
대세 답게 사람드도 많았고
운동하는게 재밌었다 ㅎㅎㅎ

일단 코치쌤이 운동을 재밌게 알려주시고
자세도 알려주시니깐
헬스 다닐 때와는 차원이 다르다!
돈 버리다는 느낌이 없고
운동효과도 완전 짱!

대구크로스핏

ㅎㅎㅎㅎ 쌤들이랑 친해져
이제 운동 중 '브이'까지 하는 여유도 ㅎㅎ
대구크로스핏 쌤들이 진짜 정도 많고
너무 친절해서
갈 때마다 힐링되는 느낌^^

한번 대구크로스핏 들어가면
나오기가 싫을 정도다 ㅎㅎ 

대구크로스핏

 대구크로스핏은
운동만을 하지 않고
식단까지 풀로 봐주기 때문에
나처럼 다요트 실패자에게는
완전 꿀인 장소!

왜냐!!!
쌤들이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살은 쭉쭉 빠지니깐!!!!!

대구크로스핏

 난 대구크로스핏이 좋은 이유가!
바로 이 세이크 때문에 ♥
완전 맛있음!!!! ㅎ
그리고 나 이거 먹고
지금 체지방이 쭉쭉 빠지고 있다^^

대구크로스핏

 대구크로스핏 위치는 대곡역 육교 옆에!
간판이 환해서 눈에도 잘 들어오고!
위치 모르면 쌤한테 전화하면
아주 친절히알려주시기 때문에
텔레뽕 하시면 됩니다용 ㅎ

대구크로스핏

 여기가 지금 3호점이고
2월 현재 사전예약이벤트중!
나는 바로 3개월 등록 캬캬

대구크로스핏에서
친구들이랑 운동 같이다닐려고
삼총사 모였음 ㅋㅋㅋㅋ

대구크로스핏

 대구크로스핏에서 살 빼고
올 여름 비키니 도전!!!!
넘나 기대되는 올 여름!!!!!

대구크로스핏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천교그룹피티  (0) 2016.02.12
간만에 울 쩡이와 ♡  (0) 2016.02.11
미니야 너 어디서 자니? ♡  (0) 2016.02.04
미니는 애교덩어리 ♡  (0) 2016.02.03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 & 남치니 좋아하는 돈까스  (0)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