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교그룹피티 life ♥ 2016. 2. 12. 15:24

유천교그룹피티

 

유천교그룹피티

친구가 그룹피티 재밌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내가 생각하던 거랑은 진짜 많이 다름!

카페같기도 하고 ,
헬스장이랑 비슷하겠지 생각했는데 ㅎㅎ

 유천교그룹피티

 예전에 개인피티를 받은적이 있어서
독하게 맘 먹고 해야하나? 싶어서
이를 앙 깨물고 했는데

오잉?? 재밌다 ㅎㅎ
힘들지만 재밌다 ㅎ
확실히 헬스장가서 뛰고 자전거 타는거랑은
백배 천배 다름 ㅎㅎ

땀도 많이 나고 ㅎ
엉덩이가 탱탱해지는 느낌이랄까 ㅎ

유천교그룹피티

 나는 화원에 사는데
유천교에 생긴다고 해서
나는 여기 갈꺼임 ㅎ

지금 가오픈상태고
사전예약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혜택받으면서
운동다니고 있음^^

유천교그룹피티

 여기 쌤은 너무 친절하고
편하게 대해주시니깐
일끝나고 유천교그룹피티를 가더라도
부담없이 그냥 집 가는 것 같다 ㅎ

유천교그룹피티

 운동도 굵고 짧게!
식단까지 봐주시고!!

올여름은 끄떡없이
완벽하게 준비 끝!!!!

기대하시라 ㅎㅎㅎㅎ

유천교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