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크로스핏 대곡헬스 에이치짐 살 완전 잘 빼줌 ㅋㅋ

 

 

6개월 넘게 에이치짐을 다니면서

가기 싫다거나

지겹다는 적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다 ㅎ

 

나도 사실 끈기는 진짜 없는데,

여기는 운동한다는 생각보다는

쌤이랑 논다는 생각도 강하고

워낙 이벤트가 많아서

다닐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ㅎ

대구크로스핏

 

나도 대곡헬스 에이치짐을 다니기 전에는

운동가기 싫어하고

집에 들어가면 엉덩이가 무거워

땅에서 일어나는 것 조차

상상하기 어려웠는데 ㅎ

 

지금 15kg 이상 빠지고 나니깐

몸도 가볍고

주변에서 '살 빠졌다'

'예뻐졌다'소리를 들으니깐,

자꾸만 나다니고 싶고 ㅋㅋ

 

꾸준히 다니는 듯한^^

 

대구크로스핏

 

전신운동에서부터

부위별 운동까지 ㅋ

골고루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에이치짐이 좋은건,

운동강도를 높이는 것 보다

항상 나의 컨디션에 맞게끔-

유지가능하게끔 알려주는게

너무 좋다^^

 

대구크로스핏

 

ㅋㅋㅋ

금욜마다 랜덤으로 게임하는데

ㅋㅋㅋㅋㅋ

 

아 ㅋㅋ

진짜 재밌음 ㅋㅋ

 

나는 커플림보가 제일 재밋는 듯 ㅋ

 

대구크로스핏

 

손 놓으면 탈락이기에 ㅋㅋ

남남 커플이 제일 웃기다

ㅋㅋㅋ

 

어떻게든 넘어가도 상관없음

ㅋㅋㅋㅋㅋ

 

대구크로스핏

 

지금 ㅋ

제주도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무조건 무조건 다니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통이 큰 우리쌤들

역시 너무 좋다 ♥

 

대구크로스핏

 

나 살 빼주고

이제는 복근까지 도전하라며 ㅋ

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주실려는

우리 착한 쌤들^^

 

대구크로스핏

 

나 ㅎ

대곡헬스 에이치짐 다니면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변한 듯^^

 

진짜 너무너무 좋다^^

 

대구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