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그룹pt 대곡에이치짐 그룹이라 재밌어용 ㅋ

 

 

맨날 ㅋ

집 앞에 전단지 붙어져 있던데

처음에는 맨날 떼서 버리기만 했는데

뭘 그렇게 붙이나 싶어서

한번 보니깐

오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떠라구요 ㅋ

달서구그룹pt

 

뭔지 궁금하기도 하고 ㅋ

다요트가 참 눈에 띄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무료체험이 된다고 해서

문자를 보내보니깐 ㅋ

 

대곡에이치짐이라고

달서구그룹pt하는 곳이더라구요 ㅋ

 

달서구그룹pt

 

대곡역 육교 옆에 가보면 ㅋ

이 풍선이 있어서

찾기는 되게 쉬웠구요 ㅋㅋ

 

 

위치는 요기 ㅋ

삼겹사랑 맞은편이예용 ㅋ

 

달서구그룹pt

 

약간 카페 같기도 하고

깔끔하고 ㅋ

 

처음에는 운동 하는데 아닌 줄

ㅋㅋㅋㅋㅋㅋ

 

운동기구는 없구

맨몸운동한다기에

 

운동이 될까? 싶었는뎅

 

달서구그룹pt

 

왠걸 ㅋㅋㅋㅋ

종류가 이리도 많았나요 ㅋㅋㅋ

 

그리고 헬스장 가서 기구쓰는 것 보다

훨씬 운동효과가 좋더라구요!!

 

눈치 안보고

맘껏 운동할 수 있고 ㅋ

쌤이 하나하나 알려주시니

이보다 좋을 수 있으리오-

ㅋㅋㅋㅋㅋ

 

달서구그룹pt

 

스텝박스가 힘든데

젤 재밌음 ㅋㅋ

 

약간 춤추는 것 같기도하공 ㅋ

 

달서구그룹pt

 

지금 ㅋ

12월 이벤트 중이라 ㅋ

바로 등록했구용 ㅋ

 

대곡에이치짐 살 하나는 끝내주게 빼주더라구요 ㅋ

 

저도 달서구그룹pt에

몸을 맡겨보려 합니당 ㅋㅋㅋ

 

선착순 이벤트라 ㅋ

저는 벌써 획득한 상태 ㅋㅋ

 

서둘러 가보세용~~~ ㅋㅋ

 

달서구그룹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