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다이어트? 나는 대곡에이치짐에서 ㅋ

 

 

친구랑 열심히 시내서 먹방찍고

쟈철 내려서 집으로 가고 있는뎅

이거 보고 ㅋㅋㅋ

바로 올라감 ㅋㅋㅋ

새해다이어트

 

안그래도 친구랑 ㅋ

우정여행 가고 싶다고 ㅋ

우리 먹는거 돈 아끼고

여행 돈 모으자

통장을 만들자 이러고 있었거든요~!! ㅋㅋ

 

대박대박 ㅋ

아침 출발

저녁 도착 비행기 ㅋ

세상에나 ㅋㅋ

 

역시 사람에게는

다 타이밍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새해다이어트

 

운동도 헬스가 아니라

대곡에이치짐은 그룹으로 피티 하더라구요!

 

처음엔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ㅋ

 

사람마다 1:1 로 맞춰서

운동 짜주셔서 ㅋ

충분히 가능하더라구요 ㅋ

 

친구랑 해서 그런가

저는 더 재밌었어용 ㅋㅋ

 

새해다이어트

 

힘들때도 있기는 한데

운동효과가 좋으니깐!

몸의 라인도 잡히고 ㅋ

확실히 군살이 빨리 없어지는 것 같아요!

 

새해다이어트

 

요즘 ㅋ 복근운동을 많이 해주시는 울 쌤 ㅋㅋ

11자 복근 만들고 싶다고 했더니 ㅎ

열심히 운동 알려주심^^ ♡

 

사랑해요  쌤 ㅋㅋ

 

새해다이어트

 

여기서 만들어주는 샐러드와 카나페

진짜 맛있어용 ㅋㅋㅋ

이게 진짜 최고입니당 ㅋ

 

새해다이어트

 

글고 요즘 내가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는 세이크!

이게 진짜 존맛입니다 ㅋ

맛도 6가지나 있고 ㅋㅋ

 

나는 민트맛이 최고인 듯!

 

새해다이어트 ㅋ

대곡에이치짐 덕분에

전혀 문제 없을 듯 합니당 ㅎㅎ

 

완전 든든합니당 ㅋㅋ

 

새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