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크로스핏 대곡역 육교 옆 본죽3층 에이치짐 추천

 

 

 

친구들이 운동 매니아들이 많은뎅

대곡역 육교 옆에

에이치짐이라고

그룹피티랑 크로스핏 하는 곳이 있는데

진짜 재밌다고 추천하길래

친구따라 가봄 ㅋ

 

진천크로스핏

 

안에 들어가보니깐

뭔가 아늑하고

좋은 느낌? 여튼

블로그에서 보던 그런 느낌들이

나한테도 다가옴 ㅋ

 

진천크로스핏

 

이게 ㅋ

사람들이 느끼는게 다들 비슷한 듯 ! ㅋ

 

후기를 보면 거진 비슷한 내용들이 많든데 ㅋ

나도 직접 가보고

솔직하게 써야지 했는데

ㅋㅋ

 

진천크로스핏

 

쌤이 되게 친절함^^!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기분도 좋았고

내가 좀 지켜봤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것저것 다 퍼주시던데

사람들한테 ㅋㅋㅋ

 

정이 진짜 많고 ㅎ

 

은근히 웃긴 것 같은? ㅎㅎㅎ

 

진천크로스핏

 

운동할 때는

또 카리스마 있게

훅훅 하시고 ㅋ

쉴때는 재밌게 해주시니 ㅋ

 

진천크로스핏 에이치짐이

인기가 좋은 이유인 듯! ㅎ

 

진천크로스핏

 

나도 ㅋ

에이치짐 매력에 빠졌나봄 ㅎ

 

진천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