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크로스핏

 

집 앞에 붙어있는 전단지를 보고

그래... 더이상 다이어트 미루지말자고 다짐하고!

바로 1회 무료체험 등록^^ ㅎㅎ

 

집 앞이고

항상 헬스장 가서

러닝이 전부라고 생각했고

가장 살 잘 빠지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는데

 

런닝 1달동안 뛰고 1kg 빠졌는데

달서구크로스핏 다닌지 3주만에 2kg 빠짐 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대곡에이치짐이 왜 사람들이 좋아하고

살 잘 빠지는 곳이라 소문난지 알겠음

ㅋ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분위기도 좋고 ㅋ

운동도 재밌고 ㅋ

 

단합도 완전 짱이고 ㅋㅋ

 

나도 모르게 분위기에 휩쓸려

지금 같이 놀러다니고 있음 ㅋㅋ

 

달서구크로스핏

 

확실히 같이 하니 재밌고

헬스장은 그냥 혼자가서

내가 하는 운동인데

달서구크로스핏은 정해진 운동량이 있기 때문에

성취감이 장난아님 ㅎㅎㅎ

 

달서구크로스핏

 

우리 쌤들이 운동st가 너무 달라

섭 듣는재미까지

ㅋㅋㅋ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내기 볼링 갔을 때

ㅋㅋㅋㅋ

 

울 팀이 이겨서 더 재밌었음!!!

ㅋㅋㅋㅋ

 

담엔 펜션가기로 해뜸 ♡

 

넘나 기대된당 ㅋㅋ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