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불통 서방아 life ♥ 2017. 4. 8. 00:57

 

참다참다 폭발하는 내성적인 성격

서방님아

ㅋㅋㅋㅋㅋㅋㅋ

 

꽃놀이 가기 싫은데

억지로 와서

입이 저만큼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의구

또 웃을 땐

어찌나 빙구처럼 해맑게 웃는지

ㅋㅋㅋㅋㅋ

 

 

좋다가도 싫고

싫다가도 좋은 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 끊었다고

어찌나 간식을 드시는지

ㅋㅋㅋㅋㅋㅋ

 

달달한 바닐라 프라페 주문 ㅋ

 

 

날씨가 좋으니

마냥 기분도 좋구나 ㅎㅎ

 

 

ㅎㅎ

이거 달달하니 맛있넹 ㅎㅎ

 

담엔 저녁에 한번 와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