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그룹피티

 

그냥 운동하는 곳인지 알았떤

대곡에이치짐!

 

지금 여기 다니고 나서

저희 집안이 모두 바뀌었네요 ㅎㅎ

 

달서구그룹피티

 

첨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어느 날 눈에 띄는 이 풍선을 보고

달서구그룹피티 찾아가게 되었구요 ㅎ

 

친절한 상담에 감사함을 느끼고

무료체험을 예약하고 가봤습니다 ㅎㅎ

 

(무료체험은 예약 후 방문 가능)

 

달서구그룹피티

 

사람들도 많았고

처음 체험할 때는

1:1 로 봐주시더라구요~!

 

그룹이라서

그냥 무작정 따라하는게 아니라

섬세하게 봐주시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ㅎ

 

달서구그룹피티

 

이틀 정도 다니니

대곡에이치짐 회원들이랑

금세 친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다들 운동이 취미고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함게 모인 자리라서 그런지

좋은 사람들 밖에 없는 듯^^

 

달서구그룹피티

 

삼일만 연속으로 다니면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구요 ㅎ

 

대곡에이치짐을 우리 가족 전체가 지금 다니고 있어요 ㅎ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

 

달서구그룹피티

 

달서구그룹피티

 

살도 너무 잘 빼주고

쌤들도 좋아서

매일 가고 싶은 곳입니다 ㅎㅎ

 

무료체험 해보세요 ㅎㅎ

정말 추천합니다 ㅎㅎㅎ

 

달서구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