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나 요가 등

운동을 하면서

살 뺀 경험이 단 한번도 없는데 ㅋㅋ

대곡그룹피티 하면서

살 제대로 빼고 있음 ㅋㅋ

 

여기 식단도 잘 봐주시고 ㅋ

뭔가 소속감도 들고

단체로 하니깐

살도 잘 빠지고 운동도 진짜 재밌음 ㅎㅎㅎ 乃

 

 

 

대곡그룹피티

 

항상 운동하기 전에

미리 가서 쌤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다이어트팁도 많이 들으면서

친해졋더니

에이치짐 운동하는게 더 재밌음 ㅎㅎ

 

쌤들이랑 같이 운동하면서

웃겨서 운동 못 한적도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대곡그룹피티

 

확실히 이게 재미를 붙이니깐

다이어트든

운동이든 그냥 재밌음 ㅎㅎ

 

내가 지금 힘든지도 모르겠고 ㅎ

 

막 운동 한타임 더 하고 싶고 ㅋ

집에가서도 운동하고 ㅋㅋㅋㅋ

식단 조절 알아서 하고

ㅋㅋㅋㅋ

 

태어나서

음식의 욕심을 부리지 않는 내모습이 처음임

ㅋㅋㅋㅋ

 

그저 신기할 뿐 ㅋㅋ

 

대곡그룹피티

 

이제는 운동을 하지 않으면

오히려 찌뿌둥 하고 ㅋ

운동하면 할수록 몸이 가벼워지고

넘 재밌고 ㅎ

몸이 바뀌는게 바로바로 보이니깐

진짜 할맛 남 ㅎㅎㅎ

 

대곡그룹피티

 

오늘 비가오지만

대곡그룹피티가면

또 상큼한 쌤들 덕에

기분 좋아짐 ♡

 

빨리 퇴근하고

운동하러 가고싶음 ㅋㅋㅋㅋ

 

대곡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