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에이치짐 피티 가격

 

 

 

대곡역 육교 옆

본죽3층에 위치한

대곡그룹피티

 

힘들진 않을까?

진짜로 운동은 될까?

 

 

 

매일 지나다니는 길이었지만

사실 있는 건

안지 얼마 안됨... ㅎ

 

궁금증을 가득 품고 들어간

에이치짐은

생각보다 좋았고

블로그에 본 것 처럼

아늑?

편한 분위기가 있었다 ㅎ

 

대구에이치짐피티가격

 

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식단도 봐주시니깐

그게 너무 좋은 듯.

 

사실 보통 PT나

헬스장 가면

운동만 알려주고

식단은 잘 안봐주시니깐

 

그리고 알려줘도

닭가슴살에;;;

너무 조금이라

실천할 수도 없었음.

 

대구에이치짐피티가격

 

운동만 하는게 아니라

안에서 프로그램도 많으니깐

너무 재밌음 ㅎ

 

그리고 회원들끼리 친해지니

다니는 재미가 더 있는 듯!

 

대구에이치짐피티가격

 

요즘 복근 만든다고

완전 열심중인 나.

 

꼭 만들고 쌤이랑 약속 지켜

플필 찍어야지^^

 

대구에이치짐피티가격

 

운동 끝나고 먹는

요요 맛있는 세이크!

먹을 때 마다

혀르가즘을 느낌.....

ㅎㅎㅎㅎ

 

맛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으니

더욱 좋은 듯!

 

 

내가 12월에 등록한 이유가

바로 제주도 티켓 받을려고!

지금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순서대로 선물을+_+

 

이히히 나는 티켓 받고

조만간 제주도 갈거임 ㅎㅎㅎ

 

대구에이치짐피티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