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헬스

 

대곡헬스 중에 대곡에이치짐이

제일 재밌는 듯 ㅋㅋ

 

나 운동을 퇴근하자마자가서

쌤들이랑 같이 집에간 건 처음

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거의 매일임 ㅎㅎ

 

여기 회원들이랑도

거의 다 친하고

단톡방도 있어서

같이 놀고 만나서 운동하고 ㅎㅎ

 

진짜 이게 진정한 운동이 아닌가 싶음!

 

 

대곡헬스

 

대곡에이치짐에서 운동할 떄는

제대로 운동하고!

주말에는 같이 등산도 가고

놀러도 가고 ㅎ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끼리

단톡방도 하는데

많이 뺀 사람들은 달마다 파티함 ㅎㅎ

 

그래서 더 열심히 하는 것 같기도!

 

대곡헬스

 

조명도 굿 ㅋ

음악도 굿 ㅋ

운동도 굿 ㅋ

회원들도 굿 ㅋ

대곡헬스 대곡에이치짐 완전 굿 ㅋ

 

대곡헬스

 

운동이 끝나면

완전 꿀맛지존 쉐이크

 

 

이히히

대곡에이치짐에서

같이 놀고

같이 웃는 사이

8키로 빠졌어염 ♡

 

대곡에이치짐 진짜 짱 좋아요 ㅋㅋㅋ

 

대곡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