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조개무침 새콤달콤 맛있어!

 

피조개무침

꺄 ♥ 엄마가 피조개무침 해줬당 ㅎ
피조개가 뭐냐고 물어보니깐
꼬막엄마란다 ㅋㅋ
꼬막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훨씬 크기가 크다 ㅎㅎ
그래서 엄마는 꼬막엄마라 부른다 ㅎㅎ

엄마가 서해안 근처에 사셨기 때문에
울집은 해산물 수산물을 자주 접한다 ㅎ
아빠는 굴을 못 먹었는데
우리 엄마 만나고
지금은 굴을 사랑하신다 ㅋㅋ

 

 

피조개무침

깨까지 뿌려서 완전 고소고소 ㅎㅎ
매운 것을 좋아하니깐
청양고추까지 듬뿍 넣어서
매콤한게 ㅎ 완전 내입맛에는 딱!!
너무 맛있다 ㅋㅋ

아빠 술안주로 완전 제격!

 

피조개무침

난 이거 먹다가 도저히 참지 못하고
바로 밥한공기 뚝딱 ♥
입맛이 없는 분들은 피조개무침 드셔보세용!
금새 입맛이 돌아올겁니당^^

레시피가 궁금하시면 ㅋㅋ 댓글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