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쿠키 보기보다 맛있음 ㅋ

 

딸기쿠키

ㅋㅋㅋ 아빠한테 오징어집 사오라고 했는데..
딸기쿠키 사오셨당 ㅋㅋ
아빠 수퍼간다고 하시길래
부탁 드렸는데..하.. ㅋㅋㅋ

덕분에 딸기쿠키 맛보게 됐당 ㅋ
이거..맛있겠낭?

너무 달것 같은뎅...
엄마가 맛보자고 해서
일단 뜯기는 뜯었다 ㅋ

 

딸기쿠키

 딸기쿠키 10개 들어있넹?
요즘 과자 가격 장난이 아니던데
이거 꽤 비쌀 듯..?

 

딸기쿠키

귀엽게 포장이되어있음 ㅋ
근데 사실 포장만 보면
맛있어 보이지는 않음 ㅋㅋㅋ

 

 

딸기쿠키

앗. 비주얼이랑은 조금 다르넹?
과자 케이스에는 중간에 딸기시럽 같은게
선명하게 발라져있는데,
뭐 그렇진 않은뎅..
그리고 낱개 포장이 되어있는데
한 봉지당 2개씩 들어있당 ㅎㅎ

 

딸기쿠키

오?? 괜찮은데? ㅋㅋ
생각보다 맛있다!
너무 달지도 않고 ㅎ
입안에 촥촥 감기네 ㅋㅋ
엄마도 맛있다고 계속 드시고 ㅎ
우리 남친도 맛있다고
한방에 다 털어넣으셨음 ㅋ
역시 먹성은 참 좋아 ㅋㅋㅋ

딸기쿠키 이제 자주 사먹을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