쩡이랑 함께 AU에서 ㅋ

 

 

ㅋㅋㅋㅋ

우리는 만나면

꼭 클럽을 가야한다

그래야 우리가 만난 의미가 있고

ㅋㅋㅋㅋㅋ

잊지못할 재미난 에피소드가 생기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우리 쩡이에게

선물을 주고 싶은데

 

뭘 줘야 할까 ㅎㅎㅎ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해주고 싶은뎅^^

 

 

멀리 있어서

더욱 소중함을 아는 것 같아

더 좋은 우리 ㅎ

 

너무 친하면 선을 넘게 되고

그러면 서로 서운해지기 마련 ㅎ

 

지금의 선이 딱 적당하고 너무 좋은 것 같당 ♡

 

쩡아 알라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