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ㅋ

 

 

블로그 찾아서

현풍에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는 짜장이 더 맛있었음!

ㅋㅋㅋ

내 입맛이 특이한가? ㅎ

 

 

기다리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주차공간도 많았공

테이브로 많았음!

 

 

ㅋㅋㅋㅋㅋ

프렌즈가 우릴 반겼엉

귀여워 ㅎㅎ

짜장면!!

여기는 간짜장이 없데 ㅠㅠ

그래서 짜장면 시켰는데

 살짝 쟁반짜장 느낌으로 나오넹?

 

여기는 부추면을 사용해서

모든 면이 초록색임 ㅎ

 

 

나는 짬뽕으로 강뽕!

맵기 조절 가능하고

돈 추가하면 됨 ㅎ

 

근데 ㅋㅋㅋㅋ

청양고추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아님 ㅋㅋ

 

 

짬뽕을 고추랑 섞어서 먹는뎅..

아무런 맛이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맵지도 않고

뭐 맛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 탕슉도 시켰는데

요건 맛났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