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그룹피티 대곡역 육교 옆에 있어용 ♡

 

 

달서구그룹피티 대곡역 부근에 있길래 ㅎ

한번 찾아가봤어요 ㅎ

개인 피티는 받아봤는데

조금 부담스러웠거든용.... ㅎ

 

달서구그룹피티

 

같이하면 훨씬 재밌을 것 같아서

찾아가봤는데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진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저는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달서구그룹피티

 

처음에 ㅎ

이 문구 봤을 때

살짝 쫄았어용 ㅎㅎ

 

무섭더라구요 ㅎㅎ

 

근데 살은 진짜 확실히 빼줄 것 같은 믿음?은

생기더라구용 ㅎㅎ

 

달서구그룹피티

 

식단표랑 다욧 일기장이 진짜 많아용 ㅎㅎ

 

여기는 운동만 하지 않고

식단도 봐주고

관리 까지 해주기 때문에

 

확실히 살도 빼고

요요없이 꾸준히 유지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용!

 

달서구그룹피티

 

이건 탈의실 ㅋㅋㅋ

여기는 문구가 ㅋㅋㅋ

다 포스 있어요 ㅋㅋ

 

달서구그룹피티

 

혼자할 때 보다

달서구그룹피티에서 같이 하니깐

진짜 재밌어용^^ ㅎㅎ

 

뭔가 승부욕도 생기고 ㅋ

옆에 사람들은 다 하는데

나는 못하니

자존심도 상하고 ㅋㅋㅋ

 

달서구그룹피티

 

유산소 - 근력 같이 하니깐

운동효과는 진짜 좋은 듯 ㅎㅎ

글고 운동 넘 재밌어용 ㅎㅎ

 

하루 안가면

몸이 찌뿌둥해서

무슨일이 있어도

달서구그룹피티 갑니다용 ㅎ

 

달서구그룹피티

 

오마이갓-_-

그...그..그런거였어..

 

사진 찍으면 뚱뚱하게 나왔는데..

그게 사진이 잘 못 나온게 아니였......-_-

 

제발 올 여름은

누가 찍어도 예쁘게 나올 수 있도록!!!!!!!

 

달서구그룹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