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크로스핏 대곡역에 무료체험 가능한 H짐

 

 

 

운동은 못하지만 ㅋ

운동을 좋아하는 운동초보녀예요 ㅋ

요즘 페북에서도 그렇고

크로스핏이 엄청 유행이길래 ㅋ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

여기저기 찾아보니깐

대곡역 부근에

무료체험 가능한 곳이 있대서

후딱 가봤어용!

 

 

처음에 들어갔는데

여기 운동하는 곳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제가 생각했던 거랑은

달라서 살짝 놀랐어요 ㅎㅎ

 

카페 같기도 하고 ㅎㅎ

 

안에 들어가보니 ㅎ

운동하는 곳이 보이더라구용 ㅎㅎㅎ

 

너무 깔끔해서

신발 벗고 들어갔다는 ㅋㅋㅋㅋㅋ

 

 

H짐은 크로스핏 운동하는 곳이지만

식단까지 봐주기 때문에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다며 +_+

 

여기서 살 뺀 사람들이 어마무시 하드라구요!

 

쌤이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책임지고 살 빼준다기에!

저도 플랜 시작했씁니다^^

 

 

운동이 ㅋ 페북에서 보는것이랑 달리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ㅎㅎ

 

처음 해봤는데 완전 재밌어요!! ㅎㅎ

 

운동 초보도

충분히 대구크로스핏 할 수 있는게

쌤이 자세며 모두 봐주시기 때문에

쉽게 따라할 수 가 있구요!!

 

 

일단 ㅋ

같이 하니깐 진짜 재밌어요^^!! ㅎㅎ

 

따라하면 되고 ㅋ

 

음악도 나오니 ㅋ

완전 재밌어요!! ㅎㅎㅎ

 

 

옛날에는 운동하는게

마냥 힘들고

가기싫고 귀찮고

맘 먹어야 가는 거 였는데

 

H짐은 ㅋ 일하면서도 생각나고 ㅋ

너무 재밌고 ㅎ

오히려 가면 힐링이 되니 ㅎ

 

제 3의 장소가 되어서

너무나도 행복합니당^^ ㅎㅎ

 

제가 이렇게 바뀔 줄도 몰랐고 ㅋ

운동이 이렇게 재밌는지도 몰랐어요! ㅎ

 

 

쌤이 맛있는 간식도 만들어줌 ㅋㅋ

나 이거 첨 먹어봤는데

까나페???

진짜 맛있음^^!!!!! ㅎㅎㅎ

 

오늘 블로그 썼으니 ㅋ

하나 또 해달라고 해야징 ㅋㅋ

 

아! 대구크로스핏 예약 하셔야

무료체험 가능하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