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의 첫날밤^^

 

 

울 여보랑 두번째로 오는 제주도 ♡

올 때마다 공짜로 오넹

ㅋㅋㅋㅋㅋ

 

내가 제주도를 공짜로 오게 될 줄이야 ㅋ

 

나도 친구들이랑

제주도 여행가는게 소원이었는뎅 ㅎ

 

 

이제 맘 껏 갈 수 있으니

넘나 행복하다 ♡

 

 

첫날에 묵는 리조트^^

나 이런 리조트도 넘 좋앙 ♡

 

다행이

날씨가 춥지 않아서

밖에서 바베큐 파티^^

 

완전 좋앙!

 

 

역시 삼겹살은 굵게 먹어야 진리 ㅋ

불 붙이는데

한참 걸렸찌만 ㅋ

 

 

버섯도 사고^^

소세지도 사공^^

 

불이 이제 활활 붙기 시작 ㅋ

 

 

ㅋㅋㅋㅋ

불쇼 시작했따 ㅋㅋ

 

 

 

맛나게 익어가는 삼겹살!

양파도 통째로 올리고 ㅋ

소시지도 통째로 ㅋㅋㅋ

 

 

불쇼에 엄지척!

 

 

자 이제

슬슬 소맥을 말아볼가용?

ㅋㅋㅋㅋㅋ

 

난 가볍게 이슬톡톡 ♡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샷도 샤샤샥

ㅋㅋㅋㅋㅋ

 

우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궁 ♡

 

 

라면 먹고 싶은데 ㅋ

냄비 없어서

뽀그리 ㅋ

완전 맛있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