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비오는 날에는 칼국수지 ♡

 

 

비오는 날에는 ㅋ

항상 칼국수를 먹는다 ㅋ

어릴 때 부터 그래와서인지

아니면 비올 때는 전이나 부침개를 먹어서인지 ㅋ

(나는 전을 별로 안 좋아함 ㅎ)

 

 

비올 때마다 생각이 난당^^

요즘 날씨까지 서늘하니깐

뜨끈뜨끈한 국물의 칼국수가

매우매우 생각난당 ㅎㅎ

 

이렇게 습한대도

칼국수가 땡기더라니깐 ㅎ

 

 

칼국수에

땡초를 된장에 찍어먹으면

크하~~~

진짜 내가 좋아하는 맛

ㅋㅋㅋㅋㅋㅋㅋ

 

아 배고파 ㅋㅋ

또 먹고 싶네잉 ㅎㅎㅎ

 

 

칼국수를 시키면 ㅋ

밥 주는데도 있는뎅

국물에 밥 말아먹어보니

라면에 먹는것과 다르게

완전 중독성 강함 ㅠㅠ

 

걸쭉한 국물에 ㅋㅋㅋ

아 배고파 ㅋㅋ

 

집에 가는 길 ㅋ

남편이랑 칼국수 먹고 들어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