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크로스핏 대곡에이치짐이 대세인 듯!

 

 

 

헬스장은 넘 지겹고

헬스기구 사용하는 것도

눈치 보이구 -

사실 사용법도 거의 모르고;;

그러다가 그룹피티 하는 곳을 보고

가격이 찾하다기에

나도 한번 상담 고고^^

 

달서구크로스핏

 

개인피티에 비해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무엇보다 넘 재밌음^^

 

그리고 운동보다는

식단까지 봐주고

요요없이 살 빼주는데

확실한 노하우가 있는 쌤들이여서

다요트는 물론

체력까지 키울 수 있는 곳이라

여기가 인기가 많은 듯!

 

위치는

대곡역 육교 옆

본죽3층!

 

간판이 가로수 때문에 잘 보이진 않는데

근처에 가면 풍선이 있어용!

 

달서구크로스핏

 

항상 밝게 비춰주기 때문에 ㅋ

육교 옆 풍선 보시면 ㅋ

위치는 대충 아실 꺼예용 ㅋ

 

혹시 모를 ㅋ

지도 첨부 ㅋㅋㅋ

 

달서구크로스핏

 

저도 처음에 갔을 때 ㅋ

제가 생각했던 거랑은 달라서 놀랬구요 ㅎ

뭔가 아늑하고 편한 분위기가 먼저 오더라구요 ㅎ

 

예전부터 다녔는것 같은??

ㅎㅎㅎㅎ

 

 

맨몸운동을 이렇게 같이 하니깐

훨씬 더 잘 되고

뭔가 승부욕도 자극이 되고!

 

GX보다는 훨씬 강도도 있고

부위별로 운동을 하니깐

진짜 재밌어요 ㅎㅎㅎ!!

 

달서구크로스핏

 

같은 시간대에 듣는 회원들이랑은

이제 친구처럼 ㅎㅎ

완전 친해졌구요 ㅎㅎ

 

확실히 이렇게 친구가 생기니

대곡에이치짐 가는 재미가 더 있는 듯^^

 

살도 빠지고

체력은 진짜 많이 좋아져서 ㅎㅎ

 

울 엄마도 이제

크로스핏을 해볼려고 해용 ㅎㅎ

 

 

무료체험이 있으니

체험부터 받아보시고

대곡에이치짐 방문 하시며 좋을 듯용^^

 

강추하고 갑니당~~~ ㅎ

 

달서구크로스핏

'lif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adach  (0) 2016.09.28
역시 비오는 날에는 칼국수지 ♡  (0) 2016.09.26
부산 ㅋ 돼지국밥을 먹다 ㅋ  (0) 2016.09.19
진천역그룹피티 대곡역 육교 옆에 있어요-  (0) 2016.09.01
집에서 막창먹기 ♡  (0) 2016.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