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ㅋ 돼지국밥을 먹다 ㅋ

 

 

볼일 보러 부산에 갔다가

유명한 집이 어딨을까 찾아보다가

국밥을 먹으러 꼬우 ㅋㅋ

 

혼밥 해야해서

ㅋㅋㅋㅋㅋ

 

만만한 국밥으로다가 ㅋㅋ

 

 

부산에 돼지국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쌍둥이가 그나마 내가 있는 위치랑 가깝고

줄서서 먹는다기에 ㅎ

 

네비 찍고 쏜살같이 달려감 ㅎㅎ

 

 

늦은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오후 3시쯤?)

사람들이 크게 많지는 않음 ㅎ

 

난 보통 순대국밥을 먹는데

 

헉!

부산에는 순대국밥이 없다 ㅎ

 

흠.. ㅋㅋ

그래서 돼지국밥으로 다가 주문!

 

주병을 살짝쿵 둘러봤는데

나 말고도 혼밥하는 사람들이 있었음

ㅋㅋㅋㅋ

 

다행이다 생각이 들면서

돼지국밥을 받았음

ㅋㅋㅋㅋ

 

역시 국밥은 빨리 나와서 좋아잉 ㅎㅎ

 

간 하기 전에

우선 한입 했는뎅!

 

앗...

.............

너무 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유명한지 사실

난 모르겠음...

 

대구가 훨씬 맛있음 ㅋㅋ

 

도저히

너무 짜서 ㅋ

1/3만 먹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