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 때는 휴게소에서 배를 두둑히 ♡

 

 

 

항상 휴게소에 들리면 뭘 먹을지 고민하는 ㅋㅋ

옛날에는 떡볶이 어묵등

밖에서 간식거리를 많이 먹었다면

요즘은 식당에서 많이 먹는 듯 하다 ㅋ

 

나이가 들어서인지

간식에는 특별히 손이 많이 가지 않는다 ㅎㅎㅎ

 

 

짬뽕이 먹고 싶어서

짬뽕 시키라고 했더니....

진짬뽕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이 없었다네 ㅠ

그럼 연락하지 ㅋㅋㅋ

 

젠장 ㅋㅋㅋㅋ

맛없음 ㅋㅋㅋㅋ

 

 

그래도 완뽕했음

ㅋㅋㅋㅋㅋㅋ

 

담엔....절대 진짬뽕을 먹지 않겠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