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헬스보다 재밌는 그룹피티^^

 

대구헬스

 

헬스장을 잘 가지는 않지만

등록하는 걸 좋아하는 1인

등록하는 것 자체가 나를 위한 투자로 생각하는 1인ㅋㅋ

하지만 나의 스케쥴에

운동의 스케쥴은 예전과 똑같은 ㅋㅋㅋ

 

맨날 등록만 하고 가지를 않으니

돈도 아깝고

나이가 한살한살 먹으니

자꾸만 살이 쪄서 ㅜ

이제는 진짜 가야할 곳을 가야겠다 싶어 찾다가

그룹피티가 굉장히 눈에 띄더라구요!!

 

 

대구헬스

 

이건 정해진 수업에 내가 해야하는거니깐

운동도 제대로 될 것 같고

 

다들 살이 잘 빠진다기에!!!!

저도 찾아가봤습니다!!!

 

대구헬스

 

매일 요일마다 운동하는게 다르니깐

빠질수가 없겠더라구요 ㅋㅋㅋ

 

운동을 다니면서 빠지면 안되겠다라는 생각을 한 곳은 처음

ㅋㅋㅋㅋㅋㅋㅋ

 

대구헬스

 

그래서인지

지금 2달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그룹피티가고 있어요!!!

 

대구헬스할때랑은 확실히 달라요!!!

 

재미도 다르고

몸의 변화도 다르고!!

 

살이 벌써 8키로 빠졌어요 ♥

 

아직 빼야할 건 많지만 ㅋㅋㅋㅋㅋ

 

대구헬스

 

운동 후 먹는 세이크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

 

울 엄마 밥 보다 맛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퇴근하고

쌤 보러 가고 싶음!!!!

 

대구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