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시장맛집 중화&포차 갔다왔어요ㅎ

 

남치니랑 만나면 항상 어디를 갈지
뭘 먹을지 고민을 한다.
그럴 땐 남치니는 열심히 검색을 하면서
맛집에 데려가는데 ㅎ
이번엔 신천시장맛집 ^^
그러고보니 남치니랑 신천시장 간 적이 없어서
바로 콜~ 하고 신천시장 가니깐
남치나가 중화&포차를 가자고 해서
나도 가본 적이 없는 곳이라 함께 갔습니다 ㅎ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따로 중화&포차 주차장이 있어요~
차를 5대정도 밖에 못 대지만ㅎ

 

신천시장맛집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탔는데요~
한 10분 정도? ㅎ
자리는 있었는데 치우지를 못해서
잠깐 기다리다가 들어간 곳^^

신천시장맛집 중화&포차는
포차식으로 되어있는데
각각 따로 되어 있어서
우리들만의 공간이 있으니깐
너무 괜찮더라구요^^!!

요즘 포장마차가 다 없어졌는데
이렇게 실내에 있어도
그 분위기가 나니깐
오. .ㅎ
나쁘지 않았어요!

 

신천시장맛집

중화요리라 뭘 먹어야 할지..
사실 고민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남치니한테 선택권을 맡겼는데!
남치니가 깐풍기 아니면 고추부추잡채를 먹고 싶다고 해서
고추부추잡채 선택!
깐풍기 탕수육 등은 제가 좋아하지 않는거라..ㅋ

 

신천시장맛집

중국집 처럼 양파랑 단무지가 나오구요!
계란국이 나오는데
게살도 들어가있고
간도 괜찮고!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신천시장맛집

신천시장맛집 중화&포차 고추부추잡채는
당면도 들어가있고 조금 매워요~!
부추가 정말 많구요^^
매운 고추를 넣어서
느끼한 기름맛을 잡아줘서
저는 너무 맛있었는데 ㅋ
매운거 못먹는 남치니는 힘들어하더라구요 ㅋㅋ

계쏙 땀 닦는다고 ㅋㅋㅋ
휴지를 어찌나 많이 쓰던지 ㅋㅋ

중화&포차 신천점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