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못디저트카페에서 썬디 먹음^^(미스터디저트)

 

수성못디저트카페

달달한 케잌이 먹고 싶다고 하니
열심히 SNS를 뒤지다가
한군대를 찾았는데..
주소를 잘못찾아서 ㅋㅋㅋㅋ
다시 나와서 하염없이 주위를 맴돌다가
수성못까지 와버렸네요 ㅎㅎ

그래서 주변에서 어디를 갈까 보다가
수성못디저트카페중에서 처음 보이는 곳!
미스터디저트에 가봤습니당 ㅎ

수성못디저트카페

평일이라 가게안은 매우 조용하더라구요 ㅎ
사실 시간대도 애매하긴 했는데
저는 조용하니깐 더 좋더라구요~!!
남치니랑 미스터디저트 입장^^

수성못디저트카페

수성못디저트카페라고 하면
당연히 케잌도 있고 샌드위치 등등
있을 줄 알았는데.....
미스터디저트는 아이스크림가게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맙소사 ㅎㅎ

벌써 한군데 실패해서..
또 움직이기에는 너무 귀찮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먹기로! ㅋ

소프트아이스크림이랑 젤라또 썬디도 먹고 싶고
빙수도 먹고 싶었는데
빙수는 여름에만 하나봐용 ㅎㅎ

수성못디저트카페

계산대 바로 옆에 마카롱이랑 도넛 아이스크림이
진열이 되어 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파스텔 톤이 꼭 구매하고싶게 만들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생일이나 기념일 때는
도넛 아이스크림 몇개 모아서 케잌으로 해도 괜찮을 듯^^

수성못디저트카페

수성못디저트카페는 바로 앞에 수성못이 보여서
운치 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
게다가 미스터디저트에 사람이 없어서
진짜 나름 분위기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수성못디저트카페

ㅎㅎㅎ 진동벨도 꼭 도넛 모양처럼 생기지 않았나용?

 

수성못디저트카페

드디어 나온 아이스크림과 딸기썬디!
헉.. ㅋㅋ사이즈가 좀 작아서 사뭇 놀랐습니다 ㅎ
테이크아웃 정도의 크기는 될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작아서 실망했어요 ㅋㅋㅋ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시중에 파는 것보다
훨씬 쫀득했구요~!
약간 요거트 맛도 났어요 ㅎ

딸기썬디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밑에 깔려있꼬
그 위에 시리얼을 넣고~!
냉동딸기와 냉동키위2개 ㅎ
그 위에 딸기아이스크림을 얹으면 끝^^
딸기 아이스크림은 어릴 때 먹던
불량식품맛!! ㅋㅋ
맛있었어용 ♥ 

 

수성못디저트카페

ㅎㅎㅎ사이즈만 좀 더 컸으면
훨씬 좋고 사람들도 많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
나중에 생일이나 기념일날
특별히 포장을 주문해서
선물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