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동맛집 수쉐프 진짜 맛나요!

 

봉덕동맛집

오늘의 점심은 뭐먹지?
남치니랑 또 열심히 고민고민을 하다가
멕시코 요리를 먹으러가자고 하다가
갑자기 수쉐프 가자고 하더라구요^^

봉덕동맛집 수쉐프는 가든호텔에서
중동교로 가는 도로에 위치하고 있구요!
앞산 힐스테이트 상가에 있습니다~

신호등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는 매우 쉽구요!
여기 게살파스타랑
핫불고기피자를 한번 맛보시면
진짜 그 맛을 잊지 못하실거예요!! ㅎ

 

봉덕동맛집

여기는 수쉐프 2층!
1층에는 주방이랑 계산대와
테이블이 1개 밖에 없어서
주로 2층에서 밥을 먹어요^^

 

봉덕동맛집

벽면에는 액자들이 걸려있고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구요^^
테이블 setting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리에 앉으시고 메뉴판 갖다주시면
메뉴만 고르면 끝!

 

봉덕동맛집

수쉐프 소스를 만들어 팔기도!
저는 크림소스밖에 안먹어봤는데
크림소스가 예술 ♥

제가 크림스파게티(크스파)를 정말 좋아하는데
지금까지 먹은 소스중에 top!!!!

진하고 맛있고
먹어도 질리지 않는 크소스^^

 

봉덕동맛집

수입맥주와 생맥주도 팔기 때문에
맥주세트메뉴도 있구요^^
떡볶이 샐러드 사이드 메뉴들이 있습니당 ㅎ
쥐포튀김도 맛있구요!
맥주안주로 완전 짱 ♥

봉덕동맛집

오늘은 어떤 것을 먹을까?
저는 무조건 게살크림!
남치니는 리조토를 먹을지 돈가스를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데리야끼 돈가스를 선택!
ㅎㅎㅎ 볶음밥은 담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ㅎ

봉덕동맛집 수쉐프에서 볶음밥을 아직 안먹어봤거든요 ㅎ

 

봉덕동맛집

오호 생맥주 무한리필도!!!
나중에 저녁에 와서 남치니랑 무한리필을 하구
맥주 실컷 먹어도 좋을 듯^^ ♥
이런거 짱좋아 ㅎㅎㅎ
무한리필 ㅎㅎㅎ

 

봉덕동맛집

드디어 나온 게살크림 ♥
소스도 듬뿍!
보기만 해도 저는 침샘이 자극이 되네요^^ ㅎ

 

봉덕동맛집

이건 에피타이저로 같이 주시더라구요^^ ㅎ
소스에 쿡! 찍어서 먹으니 또 환상!

 

봉덕동맛집

피클도 진짜 맛있어요!!! ㅎ
봉덕동맛집 수쉐프에서 게살크림이 먼저등장 ♥
남치니 크스파 못먹는데 ㅋㅋ
배고프다고 했는데 ㅋㅋ

 

봉덕동맛집

일단 게살크림 한입해볼까요~? ㅎㅎ
돌돌돌 말아서 스푼으로 한입 앙!
아.. 이맛이죠!!!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요!

크스파라고 하면 질색을 하는 우리 남치니도
봉덕동맛집 수쉐프 크스파는 먹어요!!!!!
확실히 소스가 환상 ♥ 

봉덕동맛집

에피타이저로 나온 빵도 소스에 쿡! ^^
맛있어보이죠?
너무 맛있어요!! ♥

 

봉덕동맛집

이윽고 나온 데리야끼 돈가스^^
밥은 주먹밥으로 나오구요!

돈가스가 2개 나와용 ㅎㅎㅎ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바로 튀겨져서 나오기 때문에
따끈따끈은 물론
엄청 바삭해요^^

 

봉덕동맛집

완전 밀착사진!
바삭한게 느껴지세요~? ^^ ㅎㅎㅎ
버섯이랑 양파가 같이 볶아져서
훨씬 더 맛이 깊다고 해야하나?
저는 완전 만족! ㅎ

 

봉덕동맛집

시원하게 맥주한잔^^!
돈가스랑 크스파랑 함께
약간의 탄산을 위해 ㅋㅋㅋㅋ
생맥주 1잔을 시켰습니다~
크... 역시 짱이네요 ㅎㅎ

 

봉덕동맛집

마지막으로 그릴치킨샐러드!
남치니가 샐러드를 먹고 싶어하더라구요 ㅎ
보통 가면 핫불고기피자를 시키는데
오늘은 특별히 샐러드 ^^
그릴에 구운 치킨에 각종 야채와 thㅗ스를 넣어 ㅋㅋ
만든 그릴치킨샐러드!
나쁘지 않았어요!!

 

봉덕동맛집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
에이드가 색깔이연하죠? ㅎ
맛도연해요 ㅎㅎㅎㅎ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진해서 연하게 드시는 분들은
후식으로 커피를 시킬 때
연하게 달라고 말씀을 하셔야 할 듯^^

봉덕동맛집 수쉐프 ♥
진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너무 맛있어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