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H짐 육교 옆 본죽 3층이예용~

 

 

 

대곡H짐은 운동 뿐 아니라

식단도 같이 봐주는 곳이라

살을 진짜 잘 빼준다고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ㅋㅋ

남은 살 정리하러 찾아가봤습니다 ㅎ

 

대곡H짐

 

들어가보시면 바도 있고 ㅎ

테이블도 있고

안락한 분위기가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

 

한번 들어오면

나가기 싫은 느낌이랄까? ㅎ

 

대곡H짐

 

운동하는 사람들도 진짜 많아요 ㅎ

그리고 사람들도 다 좋아서^^

운동하는게 더 재밌어요 ㅋ

 

대곡H짐

 

며칠만 다니면 ㅋ

쌤들이랑 바로 친해지는데 ㅋㅋ

쌤들이랑 친해지니

운동이 더 재밌음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쌤들 너무 착해 ㅎ

 

그리공 진짜 살을 제대로 빼는 법을 알려주시니

그저 감사할따름^^

 

대곡H짐

 

이번에 살 빼는거

한번도 포기안하고 ㅋㅋ

지금껏 하고 있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살 빼고 ㅋ

유지하는 법 까지 배우공

평생 날씬이로 살아야징 ㅎㅎㅎ

 

대곡H짐

 

운동 후 먹는 세이크가

진짜 꿀맛입니당!!

친구랑 ㅋ 헬스 다닐 때에는

맨날 술먹기 바빴는데 ㅋㅋ

지금은 몸 생각하는 나로 바뀌는게

너무 신기하네용^^

 

저랑 같이

본격적으로 살 뺴실 분!

저랑 같이 운동하면서 살 빼용^^

 

대곡H짐

 

아 무료체험 있으니 ㅋ

미리 예약하신 후에^^

체험 하러 오시면 됩니당 ㅎ

 

제가 쌤 번호 알려드릴게용 ㅎㅎ

 

대곡H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