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을 부르는 시각 10시 ㅋ

 

 

꼭 이시간만 되면

먹고 싶은게

하나둘 생각이 나는 ㅋㅋ

늘 배고픈 이 시각 10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마약우동이라고 하는지 알겠네

ㅋㅋㅋㅋ

먹을 때는 몰랐는데

이게 시간이 지나니깐

자꾸만 생각이 나네?

ㅋㅋㅋㅋ

 

 

숙주랑 닭다리 한마리  ㅋㅋ

나중에 집에서 우동 먹을 때

한번 해봐야겠음 ㅋㅋ

내가 하면

분명히 이 맛이 나지는 않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돈가스 샐러드 파스타 ㅋ

이것도 생각보다는 별로 ㅋㅋㅋ

약간 미즈 따라한것 같은데 ㅋㅋㅋ

 

이건 별로 였음 ㅋㅋㅋㅋ

 

 

고르곤 졸라 ㅋㅋ

이건 시키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오예 ㅋㅋㅋ

 

 

진짜 푸짐하게 먹었넹 ㅋㅋㅋㅋ

아 근데 마약 우동이 땡긴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