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그룹피티효과 life ♥ 2017. 12. 27. 16:59

 

대곡그룹피티효과

 

대곡그룹피티효과

 

'피티'가 주는 어감이 힘든운동이라

항상 지나다면서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니야'라며

절레절레 치고 지나갔던 곳인데

 

내가 지금 여기 다니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대곡그룹피티효과

 

내 성격상 헬스를 가면

안하는게 뻔할테고..

돈 날리는 것 보다

제대로 운동하는법이라도 배워보자 싶어서 간 곳인데

지금 8키로 뺐음 ㅋㅋ

 

대곡그룹피티효과

 

쌤이 운동을 잼께 알려주신 덕분에

나는 대곡그룹피티를 다니면서

운동의 개념이 바꼈고

좋아하게 됐다 ♡

 

대곡그룹피티효과

 

한번씩 이렇게 운동이 아닌 것 처럼

게임일 준비해주시는데 ㅋ

진짜 잼썼음 ㅎㅎ

 

대곡그룹피티효과

 

이렇게 놀면서 운동하고 살 빼는 곳이

또 있을까 할 정도로

여기 너무 재밌음ㅎㅎㅎㅎ

 

대곡그룹피티효과

 

헤헤헤

나의 복그니  ♡

 

내가 이렇게 될 줄 그 누가 알았냐! ㅎㅎ

 

내년엔 11자로 비키니 입을끄야 ㅎㅎ

 

대곡그룹피티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