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갈비살 너무 맛있어 ♥

 

황제갈비살

 꺅 ♥ 엄마가 오늘 소고기 구워 먹자고 하더니!
집에 황제갈비살을 숨겨놓고 있었다!!!! ㅋㅋ
내가 냉동실 열 때는.. 못봤는데..
엄마가..혼자 먹을려고 어디 숨겨놓은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뭉티기로 있어서
엄마가 직접 썰어서 준! 황제갈비살!!! ^^

 

황제갈비살

엄마는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 때
대충 드시지 않는다 ㅎ
버섯이며 집에 있는거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거 같이 꺼내서
같이 먹는데,
우리 집은 버섯이 365일 함께 있다 ㅎ

엄빠 나 모두 버섯 매니아다 ㅎ
물도 상황버섯물을 먹는다 ㅋㅋ

 

황제갈비살

오늘 엄마가 고기 구워 먹을 꺼라고
마트가서 사오신 야채들 ㅋ
미나리가 벌써 나왔다!!!! 대박 ㅎ

봄을 알리는 미나리 ㅋ
곧 팔공산에 미나리 삼겹살을 먹으러
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ㅎ
이번엔 드뎌 남치니랑 갈 수 있다 ♥

 

황제갈비살

우리는 소고기든 돼지고기든
항상 간장에 찍어 먹는다 ㅎㅎ
간장에 식초랑 매실 떨어뜨리고
후추를 살짝 뿌린 다음에
원래는 양파도 같이 넣어서 먹는데
오늘은 배고픈 관계로 생략 ㅋ

 

황제갈비살

헉 ㅎㅎ 황제갈비살 너무 맛있더라^^
집에서 팬에 구워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물려서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ㅋㅋ
그래도 간만에 먹는 소고기에
입이 너무 황홀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