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동헬스 무료체험 받고 등록해쪄용

 

진천동헬스를 알아보다가

식단까지 풀관리를 해준다는곳이 있어서

찾아갔찌요^^

진천동헬스

에이치짐이라구

송현동에서 꽤 유명하던데!

대곡역부근에도 생겼다구!!

무료체험이 있다기에~

한번들려봤습니당^^

진천동헬스

깔끔한 실내에

편안한 분위기가 정말 좋았구요^^

처음갔는데두 반갑게 맞이해주시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

카톡 상담부터 엄청 친절하시던데 ㅎ

 

사실 후기를 보고 갔던지라

친절하다고 해서

대충 짐작은 갔지만 ㅎ

사람 기분좋게하는 매력이 있으신 듯!

진천동헬스

인바디체크를 하는데

너무 깜짝 놀라서 ㅠㅠ

아... ㅎ

살면서 최고치를 찍은 듯요!!

너무 충격받고

쌤이 책임지고

뼈만 남기고 빼주겠다기에 ㅎㅎ

무료체험 받구 바로 시작했어요 ㅎ

진천동헬스

운동할 때 그룹으로 운동을 하는데

같이 하니깐 팀웍도 생기공

승부욕도 생기더라구요!

 

다들 내보다 잘 하니깐

나도 하나만 더 해야지!

이런 맘도 생기곳+_+

진천동헬스

ㅋㅋㅋ

한번씩 게임도 하는데

지는 사람 벌칙 ㅋㅋ

 

진천동헬스 완전 잼써용 ㅎ

진천동헬스

진천동헬스가면

매일 식단을 적기 때문에

내가 조금더 적게 먹는 이유!

다요트일기가 뽀인트당^^

무료체험 받으실 분

예약하고 저처럼 매일 풀관리 받으세용 ㅎㅎ

진천동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