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대곡헬스그룹피티

 

인터넷 후기로 많이 보기는 했는데

친구가 다니고 있다기에

실 후기를 들어보니

운동이 재밌고

매일 다른 운동을 해서 좋다길래 ㅋ

저도 지금 같이 다니고 있어용 ㅋ

 

진천 대성스카이에 살고 있는뎅

지금 날씨도 많이 풀려서

살포시 걸어갔다 걸어오기도 좋공 ㅎㅎ

 

확실히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같이 할 수 있어서 乃

 

진천대곡헬스그룹피티

 

헬스장 다닐 때는

사실 나도 옆에서 매트 깔고 ㅋㅋㅋ

운동하고 싶은데

눈치보여서 못했는뎅

 

Hgym은 그룹피티고 크로스핏이라

맨몸운동이니깐

진짜 좋음 ㅋㅋ

 

 

확실히 내 근육을 직접 쓰는게

느껴지고

몸에 효과도 바로바로 나타나는게 보이니깐

확실히 다름!!!!

 

진천대곡헬스그룹피티

 

그리고 쌤들이 친절해서 좋음 ㅎㅎ

 

진천대곡헬스그룹피티

 

운동 + 식단 모두 봐주는 곳이라

살 빼거나 몸만드시는 분들께 제격인 곳 ㅎ

 

진천대곡헬스그룹피티

 

나 여기서 제대로 몸 만들기로 약속하고

90일 다이어트 돌입 ♥

 

3달 후 내 모습이 엄청 기대된당 ㅎㅎㅎ

 

진천대곡헬스그룹피티